반응형

벼룩시장 종이신문 그대로 보기 어렵지 않아요

한 5~6년전만해도 구인구직을 알아볼때는 집근처 벼룩시장,교차로등 생활정보지로 찾아보시지 않았나요? 저또한 벼룩시장종이신문을 봤던기억이 있습니다. 하지만 지금은 길거리에서 무료로 배포하던 생활정보지를 쉽게 찾아볼수가 없습니다. 불과 몇년전만해도 길거리 어디든 쉽게 구할 수 있었던 벼룩시장 같은 생활정보지였는데 말입니다. 스마트폰과 미디어가 생활깊숙히 자리 잡으면서 벼룩시장같은 종이신문이 많이 자취를 감춘듯 합니다.

 

벼룩시장,교차로 같은 종이신문이 오히려 보기 더 편하다고 찾으시는분들이 분명히 있습니다. 활자를 좋아하시거나 하신분들말이예요^^ 오늘은 랜선만 있으면 생활정보지 종이신문을 굳이 길거리로 찾으러 다니지 않아도 종이신문 보는것처럼 볼수 있는 벼룩시장 종이신문 그대로 보기 방법이 어렵지 않다는걸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본인이 즐겨 사용하는 웹브라우저 검색창에 검색하고자 하는 생활정보지 교차로, 벼룩시장등을 검색해서 해당 홈페이지에 접속합니다. 저는 벼룩시장을 많이 이용해왔기 때문에 벼룩시장을 검색 해보겠습니다. 검색하면 아래 화면과 같이 벼룩시장 메인 화면이 나타납니다. 메인화면에서 우측에 보이는 벼룩시장 '종이신문 그대로보기' 버튼을 클릭합니다.

 

 

 

메인페이지에 부동산,구인구직, 상품, 서비스. 자동차, 소식/이벤트등 다양한 메뉴들을 볼 수 가 있을겁니다. 벼룩시장 종이신문을 예전에 봤었던 기억을 더듬어 보면 각 카테고리별로 내용과 연락처가 적혀있었던거 기억하시죠? 바로 그 항목들입니다. 

 

 

그렇다면 각 지역별로 벼룩시장 종이신문 그대로보기는 다음과 같습니다. 전 대전이기때문에 대전 벼룩시장 종이신문그대로 보기를 진행해볼께요 순서는 메인화면 >> 우측 버튼 종이신문그대로보기 클릭 >> 벼룩시장 종이신문 그대로보기 >> 원하는 지역 E-PAPER 클릭 하시면됩니다. 각지역별로 벼룩시장 종이신문 그대로보기 뿐만아니라 각지역 해당 사이트로도 연결이 가능합니다. 

 

벼룩시장 종이신문 그대로 보기 지역별 구성은 서울(강남, 강북, 구로, 강동, 동작, 마포, 서대문, 성동, 영등포), 경기/인천(인천, 고양, 구리, 부천, 성남, 수원, 안산, 안야, 의정부, 이천, 평택), 경남/부산(부산, 울산, 김해밀양, 양산, 전주, 창원, 한려), 경북/대구(대구, 경주, 구미, 영주), 충청/대전(대전, 서산, 제천, 천안아산, 홍성보령), 강원(강릉, 원주, 속초, 춘천) 등으로 나누어져 있습니다. 지역별로 다소 헷갈릴수도 있겠지만 인구대비 가까운 지역끼리 묶어놓은것입니다. 해당지역 확인하셔서 벼룩시장 종이신문 그대로 보기 하시면 됩니다. 일부 몇군데는 벼룩시장 종이신문 그대로보기 즉, E-PAPER 서비스가 제공되지 않는 지역도 있으니 확인하시고 이용하시면 됩니다.

 

제가 살고 있는지역은 대전인데, 안타갑게도 대전엔 벼룩시장 종이신문 그대로보기 서비스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그래서 서울 강남지역의 벼룩시장 종이신문 그대로보기 서비스를 이용해보겠습니다.  E-PAPER 버튼을 클릭하면 아래와 같은 화면이 나옵니다. 

 

벼룩시장 종이신문 그대로 보기 하고 싶은 일자를 선택하여 +신문보기를 클릭합니다. 짜잔~ 한장 한장씩 넘길수 있는 메뉴버튼 부터 각 카테고리도 구분 되어 있어서 실제로 종이신문을 보는것 그대로 보실 수 있습니다. 인쇄, , 책갈피, 확대/축소 기능도 있어서 벼룩시장 종이신문을 그대로 봤던것보다 조금은 스마트하고 편라하게 벼룩시장 종이신문 그대로보기를 하실 수 있습니다. 

 

여기까지는 PC로 웹상 벼룩시장 종이신문 그대로 보기였습니다.  꼭 PC가 아니더라도 우리가 항상 가지고 있는 스마트폰에서도 벼룩시장 어플리케이션을 설치하여 PC화면보다는 작지만 언제 어디서든 벼룩시장 종이신문을 그대로 편하게 볼 수 있습니다. 또한 벼룩시장 종이신문 그대로 보기말고 모바일형태로 원하는 정보만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