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슈퍼푸드관절왕 보스웰리아 차로 먹는법 매력적이네요.

올해 코로나로 가장 많은 사람들이 여름 휴가를 가는 곳이 어디인지 아시나요? 단연 1위는 제주도라고 합니다. 그리고 2~3위를 다투는 곳이 부산과 강원도라고 하는데요. 다들 여름 휴가는 어디로 다녀오셨나요? 계속 갖고 다니던 손풍기 고장나서 며칠은 그냥 다녔는데 그것에 익숙해져서 그런지 너무 덥게 느껴져요. 에어컨이 있어도 나한테 직접적으로 바람이 안오니까 더 더운 것 같구요. 지난 주말에 급여행 떠나려고 했는데 고속도로에서 차 엄청 막혀서 바로 다음에 빠져서 다시 집으로 왔어요. 역시 성수기에는 떠나는게 아닌가봐요. 정말 도로에 차가 너무 많아서 깜놀. 이번엔 슈퍼푸드 관절왕보스웰리아 차로먹는법 관련 내용을 알아볼까 합니다.

 

아마 영양제 좀 잘 챙겨 먹는 분이라면 종합 비타민과 유산균, 홍삼 정도는 필수로 먹을 텐데요. 근데 칼슘이나 비타민D, 보스웰리아 와같은 뼈 건강 개선 식품도 챙겨 드시나요? 아마 특별히 그쪽에 질환이 있지 않은 이상 잘 안 챙겨 드실 거라는 생각이 되네요. 하지만 관절은 나이를 먹으면ㅁ, 생식기 질환 등은 무서워하면서 노화로 인한 관절의 악화는 크게 생각하지 않습니다.

 

슈퍼푸드 관절왕 보스웰리아 차로 먹는법 관련 내용으로 하지만 뭐니 뭐니 해도 보스웰리아의 효능은 관절염의 증상을 완화하는 것이에요. 보스웰릭산이라는 성분이 체내의 염증을 잡아주는 강력한 소염작용을 하기 때문인데요. 일반적인 소염제에 비해 부작용의 위험이 없기 때문에 만성적인 염증으로 고생하는 분들이 꾸준히 섭취하면 도움을 받을 수 있는 성분입니다. 보스웰릭산은 우리 몸에서 항산화제로 작용하면서 연골 세포조직을 강화시키고 관절염을 완화해 주는 역할을 하죠. 또한 통증 및 부기를 완화해 주는 효능도 있어서 관절염 개선에 탁월한 효과가 있다고 알려져 있어요.

 

특히 핵심성분으로 불리는 보스웰릭산은 우리몸에서 염증이 유발되지 않도록 염증 유발 물질을 억제해준다고 해요. 거기다 관절기능도 강화시켜준다고 하는데요. 그래서인지 관절이 좋지 않은 분들이 많이 찾는다고 해요. 하지만 하루 권장량인 4g 이상 섭취하게 되면 복통이나 설사를 유발할 수 있다고 해요. 그렇기 때문에 권장량만 섭취하는 것이 좋다고들 하네요. 이것은 여러방법으로 먹을 수 있다고 하는데요. 환으로도 먹을 수 있지만, 가장 좋은 방법은 가루로 먹는것이 가장 좋다고 해요.

 

프롬바이오 관절연골엔 보스웰리아는 1정당 보스웰리아 추출물 500mg씩 포함되어 있어 1일 2정 섭취 시, 하루 권장 섭취량을 100% 섭취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라고 합니다. 또한 100% 식물성 원료인 보스웰리아추출물 뿐만 아니라 추가 5종 기능성 성분인 비타민D, 아연, 마그네슘, 셀렌, 망간까지 뼈의 형성 및 유지에 필요한 성분을 함유했다고 합니다. 보스웰리아는 인도와 아프리카 고산 지대에서 자라는 프랑킨센스(유향나무) 수액을 채취한 것으로, 나무 1그루에서 연간 350g 정도의 극소량만 생산된다고 합니다.

 

보스웰리아는 인도나 아프리카 동부 고산지대의 키 작은 관목인 보스웰리아 세라타 나무의 수액을 건조한 것으로 우리나라에서는 식품에 50% 미만으로 사용할 수 있는 원료이라고 합니다. 식약처에 따르면 국내 수입된 적이 있는 인도와 중국, 인도네시아 등 3개국 27개 제조업체의 보스웰리아 제품 중 시중 유통되는 15개 제조업체 15개 제품에 대해 진위 판별검사를 해보니, 기타가공품(6개, 인도네시아산), 고형차(1개, 중국산) 등 7개 제품에서 지표 성분이 검출되지 않는 등 가짜로 판명됐다고 합니다. 식약처는 가짜 보스웰리아 제품의 수입유통을 차단하고자 인도네시아, 인도, 중국에서 들어오는 모든 보스웰리아 제품은 수입통관단계에서 진위 판별검사를 하는 등 안전관리를 강화하기로 했다고 합니다.

 

슈퍼푸드 관절왕 보스웰리아 차로먹는법 추가적으로 특히 염증 유발 물질을 억제하고 연골 세포 생존율을 올리는 효과를 가지고 있어 관절염 초기나 퇴행성관절염의 통증 관리에 좋다고 합니다. 관절에 좋은 음식으로 알려진 보스웰리아는 인도나 아프리카 동부 고산지대의 플랑킨센스 나무 잔액을 채취한 알갱이라고 합니다. 특히 항산화 성분이 풍부한 보스웰리아는 퇴행성관절염뿐만 아니라 류마티스관절염, 루푸스 등 면역 질환에 대한 저항력을 높여 만성질환을 예방하는 데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보스웰리아는 인도나 아프리카 동부 고산지대에서 자라는 보스웰리아 세라타 나무의 수액을 건조한 것으로 우리나라에서는 식품에 50% 미만의 원료로 사용할 수 있으며 다류, 음료류, 향신료 등에는 100% 사용 가능하다고 합니다. 이번 조사에서는 국내 수입 이력이 있는 인도, 중국, 인도네시아 3개국 27개 제조업체의 보스웰리아 제품 중 시중에 유통되고 있는 15개 제조업체 15개 제품에 대해 진위 판별 검사가 이뤄졌다고 합니다. 식약처는 진위 판별법으로 유럽 약전 시험법을 사용해 보스웰리아의 지표성분으로 알려진 KBA(11ketoboswellic acid), AKBA(3acetyl11ketoboswellic acid) 함유 여부를 확인했다고 합니다.

이제 슈퍼푸드 관절왕 보스웰리아 차로먹는법 포스팅을 끝맺도록 하겠습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