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양파즙 설사를 유발한다고??

혈당조절에 좋다는데여름 휴가 가기 1주일 전에 제일 많이 하는 행동이 아무래도 단식 혹은 급찐급빠를 위한 몸부림 아닐까요? 너무 격하게 살을 빼기 보다는 저녁을 간단한 식단으로 바꾸기만해도 뱃살이 1인치는 금방 줄어들거랍니다! 최근에 건강검진을 했는데 작년보다 몸이 확실히 안좋아졌어요. 야근도 많이 하고 스트레스도 많이 받다 보니 몸이 한순간에 확 안좋아졌더라구요. 역시 스트레스를 많이 받는 것은 안좋아요. 휴가 다녀와서 얼굴이며 피부며 다 타서 고생이예요. 썬크림 안바르고 놀았더니 완전 따갑고 이러다가 곧 껍질 벗겨질 것 같아요. 초등학생 이후에 이렇게 타본 적 오랜만인 것 같아요. 아, 그리고 오늘은 양파즙 설사 관련 내용을 알아볼까 합니다.

 

저희 아빠가 당뇨를 앓고계셔서 혈당조절 도움을 주는 건강식품을 알아보는데, 양파즙이 당뇨환자의 혈당조절에 효과를 준다고 하더라고요. 양파에 들어있는 크롬이라는 성분이 포도당이 정상적으로 기능하도록 도와주고 인슐린 분비를 촉진해서 혈당을 조절하는 효과가 있다고 해요. 또한 이눌린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서 혈당 조절에 도움을 주고 영양소 흡수도 도와준다고 해요.

특히 양파즙 설사 관련하여 그래서 제대로 효능을 느껴보고 싶은 분들은 양파의 성분중에 퀘르세틴 함량이 높은 상품을 고르시는 것을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퀘르세틴성분이 높을수록 각 질병 예방에도 좋고, 건강을 유지할 수 있도록 도와주기 때문에 이 부분 참고하셔서 고르는 것을 권해드리고 싶습니다. 아이들중에 근력이 부족해서 자주 피로감을 호소하거나 노년층 중에 노화로 인해 근력이 약해지신 분들, 직장인 분들중에 고혈압이나 고지혈증 등으로 고생하시는 분들이 있다면 양파즙 한번 알아보시고 챙겨보시길 바라겠습니다.

 

양파즙은 마트나 인터넷을 통해 제품을 구매해도 되고 집에서 통째로 야채를 넣고 달여 먹어도 됩니다. 저는 직장에 나가도 바쁘다 보니 물로 끓여 먹기보다는 인터넷이나 마트에서 주문하는 편입니다. 만약 집에서 만들어 먹을 분들은 갈아서 끓인 후 마시는 것을 추천해 드리는데요. 이 채소 안에는 몸에 좋은 성분이 수용성과 불용성으로 있기 때문입니다. 넣고 끓인 후 건더기를 건져내서 버리고 달인 물만 마신다면 수용성 영양분만 섭취하게 됩니다. 불용성 영양분은 안 마시고 버리게 되는 것이죠. 이렇게 홈 메이드로 만들어 먹으면 압착해서 만들어진 제품보다 훨씬 많은

주요 품목은 쌀, 담양 멜론, 담양과 장성 토마토, 순천과 화순 복숭아, 완도 전복, 영광 굴비, 신안 새우, 무안 양파즙이라고 합니다. 특히 이번 특판전에는 전라남도와 롯데슈퍼가 지난 6월 농수축산물 판로확대 업무협약을 체결 후 롯데슈퍼 전국 매장에 전남쌀이 처음 입점한다고 합니다.

 

또 회원의 경우 구매 금액의 5%를 적립해 재구매를 돕는다고 합니다. 현재 별빛촌장터에는 복숭아, 포도, 배, 사과, 쌀, 한우 등 농축산물과 전통장, 식초, 사과즙, 양파즙, 포도즙 등 농산가공품, 양잠과 한방제품 등 142개 품목이 있다고 합니다. 모두 영천에서 생산되는 특산물로 88개 농가가 입점해 있다고 합니다.

양파즙 설사 관련하여 혈중 지질 수치는 채식 위주의 식생활을 하더라도 간에서 콜레스테롤 대사가 적절히 이뤄지지 않거나 이뇨제고혈압약스테로이드제를 복용할 경우, 비만갑상선기능저하증콩팥기능부전(신부전)황달에 걸리면 올라간다고 합니다. 김 교수는 혈당이 잘 조절되지 않는 분, 고지혈증 치료 효과가 좋지만 근육에서 혈당 사용량을 줄여 혈당을 높이는 부작용이 있는 스타틴계 약물 복용자는 과일, 뿌리에 당분이 많은 당근, 달인 양파즙, 탄수화물 덩어리인 주먹밥김밥초밥면류감자고구마밤감 등을 피하고 나물무배추오이 등을 먹는 게 좋다고 조언했다고 합니다. 이날 행사에는 1% 기적에 참여하는 현대위아 임직원과 한국노인복지중앙회 김은희 경남지부장, 경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 이숙미 모금사업팀장 등이 참석했다고 합니다.

 

앞서 지난 11일에는 범농협에서 코로나19 피해로 어려움을 겪는 대구경북지역을 위해 주최한 사랑의 농산물꾸러미 나눔 행사에도 참여했다고 합니다. 정영채 사장을 비롯한 농협금융 계열사 대표들은 홍삼, 사과즙, 양파즙 등 6종의 국내산 농산물로 구성된 꾸러미 4천 박스를 제작했다고 합니다. 이날 제작된 사랑의 농산물꾸러미는 대한적십자사를 통해 대구경북지역 생활치료센터 환자와 방역활동 종사자에게 우선적으로 전달됐다고 합니다.

 

이제 양파즙 설사 포스팅을 끝맺도록 하겠습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